> 온라인 문의
(1) 아큐-첵 고객서비스 센터
080-909-2222
(2) 분자진단 사업부
02-550-1210
(3) 진단검사 중앙지원 센터
080-939-1234
(4) 조직진단 사업부
02-550-1212
한국로슈진단 전문 엔지니어(FSE : Field Service Engineer) 들은 고객들의 효율적인 제품 사용
(Lifecycle management)을 위해 아래와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습니다.
- 원격지원 및 전산시스템을 활용한 서비스 (IT based service)
- 고객관리시스템의 활용을 통한 체계적인 응대 (CRM :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)
- 고객 지향적 Service mindset의 확립 (Emotional approach with service attitude)
한국로슈진단은 고객에게 한 발 다가서는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서울 대치동 본사와 공항동 물류센터 및 부산, 광주, 대구, 대전에 각각 지역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고객 여러분의 모든 문의에 대해 신속한 기술 및 학술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Call Service Center를 운영하고 있으며 Hotline System을 통해 24시간 고객 여러분들의 문의에 응답하고 있습니다.
또한, 서울 대치동 본사에서는 당뇨 제품 소비자를 위한 아큐-첵 Accu-Chek 고객서비스센터를 운영하여 혈당측정기 무료점검 및 당뇨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서비스센터의 주요 업무는
- 콜 센터 서비스 (Call Service Center)
어디로 전화하셔야할 지 모르실 경우 콜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면 바로 답변해 드리거나 담당자를 연결해 드립니다.
- 24시간 응급 대기 서비스 (Hotline Service)
응급 장비의 경우 전문 엔지니어가 24시간 대기하며 전화 및 방문 지원합니다.
- 장비수리 서비스 (Repair Visit)
전문 엔지니어가 장비 고장시 신속하고 정확한 방문 서비스를 지원합니다.
- 학술지원 서비스 (Application Support)
각 제품별 학술 담당자가 장비 Operation에 대한 Claim, 시약 및 데이터, 기타 자료에 대한 문의 및 문제점 해결을 위해 방문 또는 전화로 지원합니다.
- 유지보수 서비스 (Maintenance)
전문 엔지니어가 사전 예약(Scheduled) 또는 요청(Unscheduled)에 의한 장비 점검 서비스를 지원합니다.
- 사용자 교육 서비스 (User training)
장비 및 시약의 기본 원리, 사용 방법, 유지 및 보수를 위한 방문 교육(Onsite) 또는 서비스 센터 내 User Training(In-house)을 실시 합니다.
- 장비 설치 서비스 (Installation)
장비의 최초 설치, 고객의 요청에 따른 이동 및 장비 철수 업무를 지원합니다.
- 부품 발송 서비스 (Service Delivery)
장비의 고장난 부품을 퀵서비스 또는 택배를 이용하여 빠른 시간 내에 공급합니다.
- 전산지원 서비스 (Interface and Consulting)
장비와 병원의 전산망 연결 및 유지보수 업무를 수행하며 Lab consulting 과 같은 IT project 진행을 돕습니다.
- 원격지원 서비스 (IT based Service)
cobaslink 등 Tele-service시스템을 통해 방문하지 않고 Operation 및 시약문제, 간단한 장비 수리 업무를 지원 합니다.
- 품질 적합 시스템 서비스 (Quality Assurance)
본사의 ISO 9001과 EN 46000에 근거를 둔 장비의 자체 품질적합 여부에 대한 업무를 수행합니다. 필요시 전문 엔지니어가 IQ/OQ 또는 Validation 방문 업무를 수행합니다.
- 실험실 지원 및 데모 서비스 (Demonstration)
특별한 검사와 확인 검사가 가능하며 고객이 직접 실험에 참여하시거나 장비 및 시약을 소개받으실 수 있는 Demo room 및 제반 환경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